2024
2024. 1. 1.

2024년 목표는 올해 내다버린 습관을 다시 주어오기 입니다... :)

작년 말(이제는 제작년 말이 되었네요...)까지는 그래도 일주일에 한두개정도 그림을 완성 했었는데,

새롭게 덕질할 게 생기면서 23년에는 그림 완성한게 아예 없다시피 하더라고요 ^_^...

11월 말에 연말정산 틀을 채워보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...

게다가 9월에 넣어둔 그림도 완성작이 아닌...

텅..텅..텅...

그림을 안 그리니 22년보다 발전이 더뎠던 것도 사실이고요...

1월 그림이 완성본이 아니었던 걸 감안 하더라도 22년에는 그림 차이가 이정도 있었다면,

23년은 뭐.... 1월이랑 12월이랑 거의 다를 게 없죠?

ㅎㅎ

..

ㅎㅎ....^, ^..

 

크로키도 작년에 비해 안 한 날이 정말정말 많았습니다...

얼마나 안 했냐면..

이전에는 매달, 텀이 좀 생겨도 2달에 한번 간격으로는 올렸었는데

올해는 기본이 2~3달 간격이더라고요... ㅎㅎ...

크로키도 다시 좀.. 꾸준히 해볼까 합니다

 

22년처럼 일주일에 한두개!! 두개가 무리라면 최소한 한 개는! 꼭 완성하는 습관을... 다시 가져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..

myoskin